music academy
열정만 가지고 무엇인가를 이루어내기에는 부족합니다.
구체적인 계획과 실천이 필요합니다. 음악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열정을 가지고 있다고 한들 그것을 이루기 위한 체계적인 계획표가 잘 짜여져 있지 않다면 올바른 길이 아닌 그릇된 길로 빠지게 될 수도 있고, 지름길로 갈 수 있는 것을 삥 둘러서 가게 되는, 결과적으로 시간낭비를 불러올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악교육에도 이제는 자신에게 맞는 적절하면서도 구체적, 잘 정돈된 계획표가 필요합니다. 그간 우리나라 실용음악교육의 현실은 비전문적인 강사진, 체계적이지 못한 교육과정 등으로 어두운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해가 바뀔수록 나날이 전문화, 고급화되어가는 교육수준에 발맞춰 실용음악교육 또한 이제는 바뀔 때가 되었습니다.

여러 차례의 음악 콩쿨대회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30년 전통의 저희 본 실용음악학원은 과거에는 과거에 걸맞는 교육방식으로 원생들을 최고로 이끌었으며,
요즘에는 현재 실용음악 교육상황과 추세를 고려하여 그에 맞춘 교육을 함으로써
원생들에게 더욱더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취미과정, 전공과정, 전문과정,CCM과정, 주말 집중과정 이렇게 총 4과정으로 나누 어져 있습니다. 각 과정마다 구체적인 수업계획이 잘 짜여져 있어 단 1초라도 헛되이 보내는 시간이 없도록, 알찬 레슨시간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실력에 맞춘 1대 1레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실기뿐 아니라 이론지도까지 학생들 한명 한명의 강점은 살려주되 부족한 부분은 채워줄 수 있도록 하는 맞춤식 교육입니다.

1년에 1번씩 전문 공연장(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학원자체 정기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대형 멀티 스크린 등의 최고급 방송장비를 이용하여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보다 생생한 사운드와 영상을 들려드리고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제 무대 경험을 통해 본인 스스로가 자신의 실력 향상은 물론 밴드 내 팀웍과 높은 성취감 또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연주를 주기적으로 촬영, 녹음하여 홈페이지에 개시함으로써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금보다 더 나은 연주로의 열망과 노력의 필요성, 나아가 더 큰 열정을 학생들에게 심어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분한 개인연습 후에 합주를 하게 함으로써 연습한 부분을 확실한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게 이끌고 있으며, 음악을 통해 멤버들이 하나가 되는 법을 익히고 희열과 만족을 스스로 느끼게 하여 음악에 대한 이해를 높이도록 하고 있습니다
원생들의 충분한 연습을 위하여 최대한으로 연습실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평일뿐만 아니라 토요일, 일요일까지도 연습실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예대, 경희대, 동덕여대, 동아 방송대학 등 최고의 실용음악대학 출신의 젊고 열정적이며 실전 연주경험 또한 풍부한 전문 강사님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학생 개개인의 실력과 성격을 고려하여 세심한 배려와 관심으로 열과 성의를 다해 지도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copyright